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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어가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온라인 해외 수출마케팅

수출은 박람회를 가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바이어가 소문 듣고 찾아 오게 하는 수출마케팅 서비스.

Facebook을 활용한 정확한 타겟 마케팅과 파워 인플루언서를 통한 온라인 긍정 여론을 형성하여 바이어가 자사 제품에 대한 호감을 통해 수출 문의를 할 수 있도록 함.

바이어도 좋은 제품을 얻기 위해서 한 명의 개인으로 정보 조사 활동을 하기 때문에 바이어의 정보 활동 루트에 자사 제품 정보를 노출 하여 관심을 유도하는 방식.

B2B 수출 마케팅 범위

소비재부터, 산업재, 생산재 까지 기존 온라인으로는 마케팅이 어렵다고 생각 했던 모든 품목.

모바일 앱에서부터 대형 플랜트 산업까지 유형의 제품에서 무형의 서비스까지 바이어가 있다면 그 바이어에게 정말한 타겟팅으로 정보를 노출시킴.

수년간 박람회를 나갔지만 바이어들의 연락을 받지 못한 기업이라도 B2B 수출 마케팅을 통해 수출 문의가 눈에 띄게 늘어나는 것을 경험하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