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here:
+(82)070-7011-2133
Mon- Fri: 09:00 AM - 18:00 PM
 

중국 마케팅 대행

중국 마케팅 전망

중국의 온라인은 인터넷 보급과 함께 매년 급성장!!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기에는 이미 최적화된 시장!!

중국 온라인 유저 현황

중국 온라인 유저 연령 분포

출처: CNNIC (중국 인터넷 정보센터)

중국의 온라인 소비는 인터넷 보급과 함께 급성장했고, 온라인 유저 연령층은 주 소비 고객층과 일치하고 인터넷을 이용하는 7억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와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중국 마케팅 전망

중국 온라인 유저는 피동적 입장에서 능동적 입장으로 전환 중이며 현재 소셜영역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있음.

See

◆ 전통매체가 인터넷도입 후
     온라인으로 이용자 전환시작

◆ Web 1.0 시대

◆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소비자가 수동으로 접촉

◆ 이 단계에서 한때 가장
     잘 나가던Site는 야후 등

Search

◆ 구글, Baidu 등 소비자가
     주동적으로 검색하기 시작

◆ 이 시기 인터넷을 통해
     가장 많이 하는 행위는 검색

Share

◆ Web 2.0 시대 도래 초기 SNS 및
     Blog, 동영상 Site 유행

◆ 이때부터 소비자는 자신의 의견을
     인터넷에 공유하기 시작함

Social

◆ 더 많은 User 인터넷을 통해 소통하는
     ‘소통의 시대’의 도래 Weibo 등을 통해
      개인 의견과 사진, 음악, Video 등
      실시간 정보 교류 확대

◆ 전세계적으로 페이스북과 트위터 유행
     중국의 경우 Weibo, Wechat 이 유행

Search Engine Marketing

브랜드 인지도 상승 / 홈페이지 유입량 증대

SEO

SEO

광고주 홈페이지 주요 키워드
바이두 자연 상위노출

CPC

CPC, CPT

클릭당 과금, 노출 기간에
따른 과금 형태 상위노출

Text Marketing

메인노출 /호평여론 조성
 인지도 증대 / 이슈한 Boom Up

QNA

Q&A

기본 USP 정보 전달
소비자 궁금증 해결
추가 댓글 활동 통해
신뢰도 증대 가능

BBS

BBS (게시판)

준전문가적 입장에서 정보 전달
Image 삽입 통해 구독성 증대
이슈정보 재확산

reply

Reply

작성된 Text에 댓글 활동을 통해
여론 조성

백과

백과

관련 키워드 검색시 최상위 노출

Power Media

인지도 및 선호도 증대 / 이슈화 Boom Up
구독량 / 팬 증대
판촉정보 확산을 통한 실 구매 연결

powerblog

Power Blog

전문가적 입장에서 정보 전달
소비자와 밀접/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

PowerWechat

Power wechat

웨이신 공식계정 홍보
(파워웨이신, CPC/CPM)

PowerWeibo

Power Weibo

보유 Follower에게 동시 포스팅 가능
Link 연결을 통해 소비자 Direct 유입유도

Contents

인지도 및 선호도 증대 / 이슈화 Boom Up

images&video

Image & Video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게 정보전달
온라인 PR 및 Power Weibo 연계 가능
자발적 확산 용이

EPR

E-PR

노출율/구독율이 높아 전방위적 정보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