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here:
+(82)070-7011-2133
Mon- Fri: 09:00 AM - 18:00 PM
 

통합마케팅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과거에 비해 현재는 전통적인 광고 수단 이외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존재 합니다.

SNS 시대로 접어들면서 광고 이외 커뮤니케이션 채널 활용에 대한 중요도는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 데이터의 확장과 그 활용이 높아 감에 따라 고객을 상대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세분화 및 타깃팅이 점차 가속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세분화와 다양성은 마케팅 활동에 있어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전략적인 관리 운용을 필요로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IMC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들의 전략적 활용도를 비교 검토하여, 효율적인 운용을

통해 지속적이고 명확한 메시지 전달 효과를 거두기 위한 최적의 전략적인 계획 수립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